--
대통령은 왜 독립군과 싸우나?
광복 이전의 사실들을 지우고 싶기 때문이다. 815 광복 이후의 사실만으로 역사가 구성된다면, 친일도, 반역도 모두 묻히고 그저 한국전쟁 만이 남기 때문이다.
친일과 반역으로 기득권을 유지해 온 자들을 제외한 모든 선열들을 끌어내리기 위해, 대한민국 임시정부를 땅에 묻고, 생뚱맞게도 건국이 815해방 이후라는 주장을 앞세운다. 이것이 저들의 흑역사를 사라지게 만드는 중심 열쇠다. 매국과 친일부역이 덮이고, 반역과 독재정치의 핑계와 명분이 되기 때문이다.
임시정부에서 탄핵되 쫓겨나고도 미국에 빌붙어 대통령이 되고는 기어코 영구집권을 획책했던 이승만, 일본군 출신에서 골수 빨갱이로 변절했다가 반역 쿠데타를 일으켜 18년간 독재로 국격을 추락시킨 박정희, 악랄한 독립군 체포조 일본 군인이었음에도 뻔뻔하게도 감히 국군의 우두머리로 변신해 과장된 무공으로 승승장구하며 천문학적 재산을 축적했던 위선자 백선엽. 이런 자들을 추앙하려는 무리들의 진의를 똑똑히 새겨야 한다.
선열들은 끌어내리고 악당들의 과거는 미화하려는 이유는, 저들의 뿌리인 변절과 매국, 부정축재로 챙기고 대물림한 기득권이, 나라의 정통성과 정의보다 중하기 때문이다.
https://stibee.com/api/v1.0/emails/share/ZUvbPDQNkZOZThXwLqXO4lUfrV3Atcc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작은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
●●● (로그인없이...익명으로도 댓글을 쓰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