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ed By Blogger

2012-11-07

누군가의 가슴 속... 사람이 있어야 할 곳 2005-10-08

내가 있어야 할 곳



" 사람이 있을 곳이란,   누군가의 가슴속 밖에 없는 것이란다."



나는 생각한다.

나는 누구의 가슴 속에 있는 것일까.

그리고 내 가슴속에는 누가 있는 것일까,

누가...있는 것일까.



- 에쿠니 가오리의 < 냉정과 열정 사이 > 중에서 -



------------------------------------------------------------



가슴 속에 사랑하는 이가 들어있다면 세상은 '사랑'이 되고,

가슴 속에 미워하는 이가 들어있다면 세상은 '미움'이 됩니다.

가슴 속에 희망이 들어있다면 세상은 '희망'이 되겠지요.



지금 내 안에 누가 들어있는지,

무엇으로 가득 차 있는지,

나는 누구의 가슴 속에 들어있는지...



"내 속엔 내가 너무도 많아 그대의 마음 쉴 곳 없네"



나이들어 얻는 것이 완고함 만이 아니기 빌며

삼가며 하루를 지낼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작은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
●●● (로그인없이...익명으로도 댓글을 쓰실 수 있습니다) ●●●